[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슬램덩크’ / 사진제공=KBS2 ‘슬램덩크’
KBS2 ‘슬램덩크’ / 사진제공=KBS2 ‘슬램덩크’
가수 박진영이 그룹 언니쓰의 ‘Shut Up’에 관한 속마음을 고백했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박진영은 그룹 언니쓰의 음원 올킬 소식에 “미쓰에이에게 곡 줄걸 그랬나 딱 한번 생각했다”라며 뒤늦은 고백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언니쓰와 박진영은 ‘Shut Up’의 첫 데뷔 무대 후 뜨거운 포옹을 나누고는 한자리에 모여 가슴 벅차올랐던 무대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그런 가운데 언니쓰의 전담 프로듀서를 맡아 맹활약을 펼쳤던 박진영이 고해성사 하듯 깜짝 고백을 한 것.

하지만 박진영은 이내 “결국은 너희 곡이었다. 진경이가 너무 심하게 고생을 해서 응원을 더 많이 받은 거다”라며 언니쓰의 피나는 노력에 감탄했다.

그런가 하면 박진영은 “방송을 보니 내가 연습 중간중간 살짝 짜증을 내더라고. 왜 그랬지?”라며 미안함 섞인 후회를 전했다. 그러자 김숙 “오빠 살짝이 아니었다. JYP 방향으로는 오줌도 안 싼다”라며 찰진 농담으로 속풀이를 이어가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꿈 계주였던 민효린은 무대가 끝난 후 누구보다도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김숙·라미란·홍진경·제시·티파니 모두 민효린의 꿈을 함께 이루기 위해 얼마나 피나는 노력을 했는지 누구보다 잘 알기에 고마움과 감동이 더욱 컸던 것 같다. 한마음 한뜻으로 언니쓰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6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