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가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 만난다. 20일 오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History of INFINITE(히스토리 오브 인피니트)’ 전시회 로고를 공개하고 “오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간 ‘그 해 여름3’ 서울 콘서트와 함께 관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History of INFINITE(히스토리 오브 인피니트)’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전시 ‘History of INFINITE(히스토리 오브 인피니트)’는 ‘그 해 여름3’ 콘서트 개최지 한남동 블루스퀘어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NEMO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데뷔 6주년을 맞은 인피니트의 ‘History of INFINITE(히스토리 오브 인피니트)’ 전시는 인피니트가 탄생한 순간부터 현재까지 발자취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그 해 여름, 월드 투어 총 3개 층 3개의 섹션으로 구성 된다.특히 인피니트의 모든 앨범 발매 후 팬들이 그 어디에서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사진까지 담은 비하인드 포토 및 각종 영상 그리고 앨범 활동 당시 직접 착용했던 의상들이 전시된다.이외에도 전시장 중앙 홀에는 뮤직비디오 세트를 재현하여 관객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전시는 공연과 전시의 만남, 그리고 공연을 기다리며 즐기는 문화공간을 위한 이벤트로 인피니트 멤버들이 직접 참여, 기획한 특별 전시회로 팬 분들에게 더욱 뜻 깊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또한 한정으로 제작된 MD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콘텐츠가 전시회를 가득 채울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이번 ‘History of INFINITE(히스토리 오브 인피니트)’ 전시는 오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와 함께 진행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진욱 고소 A씨 "카톡 메세지, 이진욱 범행 알고 있는지 확인하려 한 것"
ㆍ천우희 “점점 더 예뻐지네”...나무엑터스와 재계약 ‘의리 짱’
ㆍ천우희 ‘남녀노소 열광해’..나무엑터스와 재계약 “지금 완전 인기”
ㆍ이진욱 고소인, 카톡 대화내용 재반박 "떠보려고 보낸 것..진실 호도"
ㆍ서청원 ‘녹취록 사태’ 휘청? “전대 불출마” 선언, 진짜 배경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