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여주인공 김주현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김주현은 최근 앳스타일 2016년 8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주현은 “SBS 새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오디션에 참여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지인의 소개로 참가했다”며 “‘제2의 전지현’을 찾는다고 했다면 오히려 오디션에 참여 안 했을 것”이라고 솔직한 생각을 공개했다. 이어 “영화와는 굉장히 다른 매력이 있어 망설이다 도전하게 됐다”고 답했다.또 “1800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 속에서 우승을 예상했냐”는 질문에는 “아니라는 말은 못하겠다. 자신감이 있었다”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덧붙여 “하지만 오디션을 진행하면 할수록 부족한 점이 눈에 보여 창피하더라”고 스스로를 평가했다.김아중, 민효린, 한가인 등 유난히 닮은꼴 여배우가 많은 김주현은 이에 대해 “어릴 땐 닮았다는 소리가 마냥 좋았는데 연기를 시작하고 나서부터는 장점만은 아니더라”며 “배우 김주현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수줍게 웃었다. 마지막으로 “매번 마지막 작품이라 생각하고 연기해왔다. 나중에 후회하고 싶지 않아서. 이번 ‘엽기적인 그녀’도 목숨 걸고 할 예정이다”고 인터뷰를 마쳤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진욱 고소 A씨 "카톡 메세지, 이진욱 범행 알고 있는지 확인하려 한 것"
ㆍ천우희 “점점 더 예뻐지네”...나무엑터스와 재계약 ‘의리 짱’
ㆍ천우희 ‘남녀노소 열광해’..나무엑터스와 재계약 “지금 완전 인기”
ㆍ이진욱 고소인, 카톡 대화내용 재반박 "떠보려고 보낸 것..진실 호도"
ㆍ서청원 ‘녹취록 사태’ 휘청? “전대 불출마” 선언, 진짜 배경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