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컴백 후 첫 1위에 등극하며 트로피 올킬을 예고했다.여자친구는 19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너 그리고 나`로 1위를 차지했다. 데뷔 1년 6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 여자친구는 이날 음악방송에서 첫 1위에 오르며 트로피 사냥의 신호탄을 쐈다.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부터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까지 3연속 히트로 대세 걸그룹의 반열에 오른 여자친구는 이번 신곡 `너 그리고 나`로 확실한 브랜드 파워를 키워냈다. 더욱이 앞서 `시간을 달려서` 활동 당시 `더 쇼`를 시작으로 15관왕에 올랐던 만큼 `너 그리고 나` 활동을 통해서는 어떤 기록을 세울지 관심이 집중된다. 여자친구는 지난 11일 첫 번째 정규앨범 `LOL`을 발표,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후 각종 음원 강자들의 차트 맹공에도 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이처럼 발표하는 곡마다 롱런을 이어가며 대중들의 신뢰도를 확실히 쌓은 여자친구는 더욱 탄탄해진 팬덤의 지지를 받으며 `더 쇼`에서 컴백 후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에 앞으로 다른 을악방송에서도 1위 행진을 이어갈지 귀추가 모아진다.여자친구는 20일 방송되는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해 `너 그리고 나`로 활동을 이어간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구본승 “따라올 수 없는 미모”...불타는 청춘 인기 끝판왕!
ㆍ‘불타는 청춘’ 구본승 ‘마법의성’ 김국진이 출연할 뻔? “베드신 때문에 거절”
ㆍ“우리 딸 얼마나 아팠을까…용인고속도로 사고 영상 떠올라 힘들어”
ㆍ`포켓몬 고` 열풍에 日맥도날드 주식 왜 폭등?
ㆍ`걸스피릿` 피에스타 혜미, 방송 태도 눈살 "인지도가 약한 게 아니라 없는 것" 무슨 일이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