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갓세븐 앙코르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앙코르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이 오는 8월 20, 21일 양일간 앙코르 콘서트 ‘(플라이 인 서울-파이널)FLY IN SEOUL-FINAL’을 개최한다.

갓세븐은 18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FLY IN SEOUL-FINAL’ 콘서트의 포스터를 게재, 앙코르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들은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상하이, 오사카, 도쿄, 방콕 등 아시아 지역은 물론 미국 5개 도시를 잇는 첫 글로벌 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공연은 글로벌 투어라는 대장정을 첫 시작점이었던 서울에서 마무리 짓는다는 의미로, 투어의 오프닝과 엔딩을 국내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갓세븐의 의지가 담겨 있다.

특히 지난 4월 진행된 GOT7의 서울 콘서트는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후 약 4달에 걸쳐 해외 공연을 진행했다.

오는 8월 20, 21일 양일간 개최되는 파이널 콘서트는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긴 해외 활동을 이어온 갓세븐을 기다려온 국내 팬들의 마음도 달랠 수 있을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갓세븐은 늘 기대를 뛰어넘는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해왔기에 앙코르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며 “또 글로벌 투어를 통해 많은 무대 경험을 쌓은 갓세븐은 더욱 강력해진 퍼포먼스와 음악적 표현력으로 한 뼘 더 성장한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