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세호가 “프로불참러 콘셉트로 찍은 광고만 8개”라고 밝혀 `대세남`임을 인증했다.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MBN 신규 예능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이하 진짜 가짜)에는 놀랄만한 걸 이뤄냈다 주장하는 사연의 주인공들이 등장, 진짜 속에 숨어있는 가짜를 찾기 위한 기상천외한 비법과 함께 이색대결까지 펼쳐지며 놀라움을 안길 전망이다.특히 ‘왜 안 왔어요?’ 열풍을 이끌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불참러 조세호가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날 방송에서는 첫 주제인 ‘놀면서 돈 번 억소리 나는 천재들’에 대해 이야기 나누던 중, 장안의 화제인 프로불참러 콘셉트로 찍은 광고만 8개라는 사실이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MC 남희석은 “이 자리에도 놀면서 돈을 번 사람이 있죠, 조세호 씨?”라며 콕 찝으며 “흥궈신(`흥국+신`을 중국어처럼 발음한 것)이 만들어 준 ‘프로불참러’ 캐릭터로 광고만 무려 8개나 찍었다고 들었다”라고 그를 추궁했다. 이에 조세호는 “약간의 오해가 있으시다. 놀면서 일을 한다기 보다 일을 즐기는 거죠”라고 답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절친인 남창희 씨는 딱 3주 짜리 유행이라더라. 그 인기가 3주면 끝난다고 말했는데 이번 주가 마지막 3주 차”라고 재치 있게 받아쳤고, 이에 개그우먼 장도연은 “레드썬, 이제 꿈에서 깨세요”라며 최면을 거는 듯한 주문으로 웃음을 안겼다.한편, MB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는 ‘진짜 속 가짜를 가려내는 인물 판별쇼’를 모토로 매회 이색적인 소재의 주인공들이 등장해 MC와 출연진들이 진짜와 가짜를 구별해 맞춰보는 신개념 비법쇼다. 방송은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법들로 채워져, 공감과 재미, 정보를 동시에 전하는 ‘꿀팁 쇼예능’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MBN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는 2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람이 좋다 강원래 ‘시청자들 극찬’....시선 사로잡는 열정!
ㆍ삼성중공업 3조 해양플랜트 수주 임박
ㆍ`복면가왕` 먼로 에스더, 고백 눈길 "임재범 `너를 위해` 내가 먼저 불렀어"
ㆍ이재명 ‘과감한 결단’...당대표 선거 불출마 “정치적 세련미~” 극찬!
ㆍ영동고속도로 사고, 피서 떠났던 20대女 4명 사망…원인은 졸음운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