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국가대표2`가 오는 8월 10일 개봉한다.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다. 배우 수애, 오달수,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가 한국 최초의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으로 완벽 변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국가대표`2`는 약 6개월 간의 후반작업을 거친 것은 물론, 사전 모니터 시사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과 예비 관객들의 열렬한 성원을 얻어 8월 10일로 개봉을 확정했다.`국가대표2`는 개봉일 확정과 함께 다이내믹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다이내믹 포스터는 "우리의 꿈은 지금부터다!"라는 카피와 함께 대한민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결연한 의지와 강렬한 눈빛을 담은 역동적인 비주얼을 담고 있다.아이스하키 채를 손에 움켜쥔 채 강한 의지를 담은 눈빛의 지원(수애 분)을 선두로, 비장한 표정으로 국가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주장 채경(오연서 분), 그리고 그들의 뒤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영자(하재숙 분), 미란(김슬기 분), 가연(김예원 분), 소현(진지희 분)의 모습에서 승리를 향한 끝없는 열정과 지칠 줄 모르는 투지를 엿볼 수 있다.또한 앞으로 날아오르는 듯한 퍽의 이미지는 영화 속 박진감 넘치는 아이스하키 경기 장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국내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도전 정신과 열정을 가득 담은 다이나믹 포스터는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릴 풍성하고 시원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한편 `국가대표2`는 오는 8월 10일 개봉해 유쾌한 웃음,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하며 여름 극장가 흥행 대전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람이 좋다 강원래 ‘시청자들 극찬’....시선 사로잡는 열정!
ㆍ삼성중공업 3조 해양플랜트 수주 임박
ㆍ사람이 좋다 “폭발적 감동”...강원래, 감독 데뷔 ‘특별하네’
ㆍ`복면가왕` 먼로 에스더, 고백 눈길 "임재범 `너를 위해` 내가 먼저 불렀어"
ㆍ이재명 ‘과감한 결단’...당대표 선거 불출마 “정치적 세련미~” 극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