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이 대구, 부산 클럽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전국 클럽 투어 ‘WILL(윌)’을 진행 중인 정진운은 지난 15일 대구를 시작으로 16일 부산 공연에서 자신의 밴드 정진운 밴드와 함께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6월 얼터너티브 락 장르 기반의 앨범 ‘윌’로 컴백,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정진운은 이번 공연에서 다양한 곡들을 준비하여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새 앨범 타이틀곡 ‘윌’과 수록곡 ‘Tricky’, ‘꽃잎 떨어질 때` 외에 ‘지금이 아니면’, ‘걸어온다’, ‘Psycho’ 등 지금까지 발표한 자신의 솔로곡들을 선보였으며, 그룹 2AM의 대표곡 ‘이노래’, ‘죽어도 못 보내’, ‘잘못했어’를 밴드 버전으로 편곡해 색다른 즐거움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등 커버곡 무대와 정진운 밴드 멤버(신요한?건반, 김종길?드럼, 박순철?베이스, 황재연?기타)들의 솔로 무대 등을 준비해 풍성한 볼거리를 더했다.‘흥의 제왕’, ‘춤신춤왕`의 아이콘답게 정진운은 이날 공연 러닝타임 내내 넘치는 끼와 흥을 발산하여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했다. 올 스탠딩석이었던만큼 관객들도 정진운과 함께 뛰고 호흡하며 열띤 호응을 보냈다. 대구, 부산 클럽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정진운은 8월 28일 서울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클럽 투어를 이어나간다. 오는 23일에는 ‘2016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에 출연해 여름의 무더위를 날릴 신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람이 좋다 강원래 ‘시청자들 극찬’....시선 사로잡는 열정!
ㆍ삼성중공업 3조 해양플랜트 수주 임박
ㆍ사람이 좋다 “폭발적 감동”...강원래, 감독 데뷔 ‘특별하네’
ㆍ이재명 ‘과감한 결단’...당대표 선거 불출마 “정치적 세련미~” 극찬!
ㆍ`복면가왕` 먼로 에스더, 고백 눈길 "임재범 `너를 위해` 내가 먼저 불렀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