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상에 ‘포켓몬go’ 게임이 뜨거운 인기를 얻으면서 더불어 포켓몬스터 캐릭터 ‘꼬부기’을 닮은 연예인들이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특히 3인조 여성 대표 보컬그룹 가비엔제이(제니, 건지, 서린)의 멤버 건지 역시 최근 컴백을 앞두고 마마무 솔라, 하연수, 피에스타 재이, 레드벨벳 예리 등과 함께 ‘귀여운 꼬부기상’ 연예인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주목 받고 있는 것. 네티즌들은 가비엔제이 건지가 웃을 때 휘어지는 눈과 활짝 커지는 입매, 살짝 나오는 앞 광대가 `포켓몬스터` 속 꼬부기 캐릭터와 닮았다며 이미 언급됐던 다른 연예인들과 싱크로율 비교에 나서고 있다.실제 네티즌들은 “익숙한 외모라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꼬부기상 연예인 솔라, 하연수, 예리, 재이, 건지 모두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고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외모로 계속해서 회자되고 있다. 한편 건지가 속한 가비엔제이는 최근 새 멤버 서린을 영입하고 새로운 3인조로 전격 컴백을 예고했다. 오는 20일 정오 새 싱글 `슈비루비룹`으로 돌아오는 가비엔제이는 데뷔 이래 최초로 댄스곡에 도전하였으며, 뮤직비디오에는 보이그룹 매드타운의 사랑꾼 멤버 조타가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먼로 에스더, 고백 눈길 "임재범 `너를 위해` 내가 먼저 불렀어"
ㆍ영동고속도로 사고, 피서 떠났던 20대女 4명 사망…원인은 졸음운전?
ㆍ`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유력, 진부한 정체 공개? "너무 뻔한 거 아냐?"
ㆍ화성 초등생 학부모, 교사 머리채잡고 뺨까지 "대답이 퉁명스러워서‥"
ㆍ권순일, 뭘 해도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 "술 엄청 먹어도 집에 가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