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tvN ‘싸우자 귀신아’ OST Part.1 ‘너만 보여’ 이미지 / 사진제공=CJ E&M
tvN ‘싸우자 귀신아’ OST Part.1 ‘너만 보여’ 이미지 / 사진제공=CJ E&M
‘싸우자 귀신아’ 첫 번째 OST가 발매된다.

방송 첫 주부터 시청률 4%대(닐슨코리아 기준)를 유지하며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극본 이대일, 연출 박준화)가 첫 번째 OST ‘너만 보여’를 오는 19일 0시에 공개한다.

‘너만 보여’는 여름 호러+로맨틱+코미디+드라마 등 여러 요소가 매력적으로 버무려진 ‘싸우자 귀신아’의 지난 1,2회 방송에 삽입돼 김소현(김현지), 택연(박봉팔) 두 남녀 주인공의 알 수 없는 풋풋한 설렘과 두근거림을 녹여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너만 보여’는 최근 SBS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OST의 ‘엑스-아웃(X-OUT)’ 등으로 호평 받은 가수 류지현과 Mnet ‘슈퍼스타K5’ TOP4 출신 김민지가 호흡을 맞춘 경쾌한 팝 포크 곡이다.

특히 김민지가 직접 작곡하며 음악적 역량을 선보였고, 고급스럽고 감성적인 팝 락 밴드 소란의 기타리스트 이태욱이 세션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싸우자 귀신아’는 귀신을 보는 능력을 없앨 돈을 벌기 위해 귀신을 때려잡는 ‘허당 퇴마사’ 박봉팔과 수능을 못 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오지랖 귀신’ 김현지가 동고동락하며 함께 귀신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다.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매주 월, 화 오후 11시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