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효린 / 사진=스타쉽엔터 제공
효린 / 사진=스타쉽엔터 제공
씨스타 효린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순항하고 있는 KBS2 ‘함부로 애틋하게’ (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 이하 함틋) OST의 다섯 번째 주자로 합류했다.

지난 1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효린의 ‘보고싶어'(함틋 part.5)는 애절한 하모니카 선율과 더불어 효린만의 애틋하고 감성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신준영(김우빈)을 향한 노을(배수지)의 애틋하면서도 가슴 아픈 마음을 더욱 더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효린이 가창으로 표현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OST 제작사 측은 “효린은 음원 출시 전까지 완성도 높은 곡 작업을 위해 철저한 준비성은 물론, 신준영을 향한 노을의 감정을 십분 활용하여 가창했다”며 “효린이 이번 OST 참여를 통해 더욱더 성숙해진 그녀만의 음악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 한다. 배우와 제작진들 역시 다 좋아하는 매력적인 곡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함틋’은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를 그리며 순항 중이다.

한편 효린이 속한 씨스타는 네 번째 미니앨범 ‘몰아애(沒我愛)’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으로 공중파·케이블 음악 프로그램 1위를 휩쓸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