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어서옵SHOW’ / 사진제공=KBS2 ‘어서옵SHOW’
KBS2 ‘어서옵SHOW’ / 사진제공=KBS2 ‘어서옵SHOW’
가수 김종국이 ‘세젤짠(세계에서 제일 짠돌이)’ 면모를 과시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2 ‘어서옵SHOW’에는 여섯 번째 재능 기부자로 개그맨 김준현이 등장, 재능 탐색 과정과 재능 기부 홈쇼핑 현장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김종국은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짠돌이 기질을 고백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아버지 절약이 말도 안 돼”라고 입을 열며 “(휴지를) 한 칸 쓰고 한 칸 써야지. 두 칸 겹쳐서 쓰면 혼났다”라며 화장실에서 휴지를 한 칸씩 쓴다고 밝혀 듣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 이에 이서진은 “그냥 손으로 닦는다고 봐야지”라며 돌직구 멘트를 날려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이어 김종국은 아버지의 근검절약 정신을 거침없이 폭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는 어머니와 함께 미국 여행을 갔을 당시를 언급하며 “그 달 전기료가 0원이 나왔다”라며 아직도 어떻게 0원이 나오게 된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풀리지 않았다고 밝혔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서진·노홍철·김준현 또한 ‘부전자전’으로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성향을 고백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이서진이 밝힌 아버지의 일화를 듣던 김종국·노홍철은 “형이 아버님 닮았구나”, “집이 시트콤이다”라며 폭소했다고 전해졌다.

‘어서옵SHOW’는 이날 오후 9시 3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