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FT아일랜드 트랙리스트 공개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FT아일랜드 트랙리스트 공개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밴드 FT아일랜드가 전곡 자작곡으로 채워진 여섯 번째 정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FT아일랜드는 14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테이크 미 나우(Take Me Now)’를 포함, 여섯 번째 정규 앨범 ‘웨어스 더 트루스(Where’s the truth?)’에 수록될 9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홍기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곡 ‘테이크 미 나우’는 물론 리더 최종훈의 자작곡 ‘가면’, ‘너에게 물들어’, ‘파파라치(Paparazzi)’, 이재진의 자작곡 ‘루즈(LOSE)’, ‘스탠드 바이 미(Stand By Me)’ 등이 수록된다.

또한 FT아일랜드 일본 정규 6집 ‘N.W.U’에 수록된 곡으로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아 전 멤버가 보컬에 참여한 ‘위 아(We Are…)’도 실린다.

FT아일랜드는 2015년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다섯 번째 정규 앨범 ‘아이 윌(I Will)’로 빌보드 등 주요 외신은 물론 국내외 평단 및 대중에게 음악성을 인정받아 왔다. FT아일랜드는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앨범으로 다시 한 번 도전에 나서며 밴드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18일 컴백을 앞둔 FT아일랜드는 ‘트루스(TRUTH)’, ‘폴스(FALSE)’ 두 가지 버전의 앨범 재킷을 공개한 것은 물론 공식 티저사이트의 히든 링크 등을 통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