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펜타곤 여원 /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펜타곤 여원 /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펜타곤 여원이 웹드라마 ‘스파크’에 출연한다.

펜타곤 여원은 오는 25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을 앞둔 웹드라마 ‘스파크’에 출연해 멤버 중 가장 먼저 연기자 데뷔 신고식을 치르게 됐다.

펜타곤은 ‘스파크’에서 여원을 주축으로 후이, 우석 등 멤버 일부가 아이돌 덱스터 멤버들로 카메오 출연, 전개 전반에 활력을 실을 예정이다.

여원은 극 중 아이돌 그룹 덱스터의 리더이자 조용한 카리스마 지승 역으로 분한다. 친구이자 톱 섹시 여가수 원재경(주다영)을 짝사랑하지만 다영의 마음이 같은 팀 윤가온(나종찬)을 향한다는 사실을 알고 가온과 사랑의 라이벌로 대립각을 이루는 인물이다.

여원은 펜타곤 내 밝은 성격과 눈웃음, 의젓하고 반듯한 이미지를 책임지고 있는 청정매력을 지닌 멤버. 펜타곤이 모든 부문에 완벽한 ‘토탈형 아이돌’을 표방하는 만큼 첫 개인활동 스타트를 끊게 된 여원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쏠리는 상황이다.

여원은 “첫 개인 활동인 만큼 부담감이 크다. 많이 부족하지만 점차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스파크’에 임하는 다부진 각오를 드러냈다.

‘스파크’는 불의의 사고로 온 몸에 전기가 흐르는 톱스타와 평범한 한 소녀가 엮이며 벌어지는 달콤 짜릿한 판타지 뮤직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25일부터 3주간 매주 월~목요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