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SBS ‘미녀공심이’에서 브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남궁민과 온주완 / 사진제공=SBS
SBS ‘미녀공심이’에서 브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남궁민과 온주완 / 사진제공=SBS
‘미녀공심이’ 남궁민과 온주완의 브로맨스는 어떤 엔딩을 맞을까?

SBS특별기획 ‘미녀공심이’(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남태진)가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서 단태(남궁민)와 준수(온주완 분), 이른바 ‘단수커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준수는 스타그룹의 상무이자 ‘금수저’였다면, 단태는 변호사이긴 했지만 옥탑방에 방을 얻고 밤에는 대리운전을 뛰어야 할 정도로 ‘흙수저’로 살아왔다. 둘 또한 대리운전이 인연이 되었고, 공교롭게도 계란알러지라는 특이한 공통점을 발견하고는 금세 친해질 수 있었다.

단태는 스타그룹의 남회장(정혜선)의 요청으로 오래전 잃어버린 손자 준표를 찾아나서게 되었고, 이런 사정을 모르던 준수는 단태의 행동에 의심을 가졌다가 어린 준표를 유괴한 사람이 자신의 엄마 태희(견미리)와 외삼촌인 태철임을 알게되고는 충격에 휩싸였다.

무엇보다도 공심과 삼각로맨스를 이루기도 했던 둘은 수목원에 남겨졌던 임원배지, 그리고 단태의 아버지가 위독해지는 사건으로 인해 서로를 향한 오해가 커져갔다 그러다 준수는 단태의 DNA검사까지 진행한데다, 가방에서 의문의 핸드폰이 울리는 걸 단태에게 들키는 바람에 오해와 더불어 더욱 큰 긴장감이 생기고 말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18회에서는 태철의 편에 선 줄 알았던 준수가 진실을 찾으려는 단태의 손을 들어주면서 브로맨스를 회복할 수 있었고, 심지어 더욱 탄탄해졌다. 특히, 준수가 태희와 태철을 대신 사죄한 뒤 사건 해결에 돕기로 결정하는 장면은 닐슨코리아 기준 순간최고시청률 17.9%를 기록했다.

SBS 드라마관계자는 “그동안 단태와 준수의 브로맨스는 2049여성시청자들을 포함한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졌다”라며 “남은 방송분에서는 합작한 둘이 태철의 죄를 물어 처단까지 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또한, 준수가 단태의 출생비밀의 진실을 알게될지, 그리고 알게된다면 훈훈한 브로맨스가 계속 이어갈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관심있게 지켜봐달라”라고 부탁했다.

‘미녀 공심이’는 정의로운 동네 테리우스 안단태와 취준생 공심(민아), 그리고 상류층이 되기 위해 발버둥치는 완벽녀 공미(서효림)와 재벌 상속자인 준수(온주완), 이 네 남녀의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17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