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1%의 어떤 것’ 스틸컷 /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1%의 어떤 것’ 스틸컷 /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배우 이해인이 드라마 ‘1%의 어떤 것’(극본 현고운, 연출 강철우) 촬영장의 공식 비타민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해인은 2003년, 주말 안방극장을 달달하게 물들였던 강동원, 김정화 주연의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1%의 어떤 것’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이재인(하석진)의 동생 수정 역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해피 바이러스를 퍼트릴 예정이다. 특히 수정 캐릭터를 통해 거침없고 당돌한 사이다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국민 여동생’ 등극을 예감케 하고 있다.

엠넷 ‘프로듀스 101’에서 자신감 넘치고 리더쉽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지지를 받았던 이해인은 ‘프로듀스 101’ 출신 중 가장 먼저 연기자로 첫 스타트를 끊어 더욱 큰 관심을 얻었다.

실제 촬영장에서 이해인은 현장의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더운 여름을 모두 잊을 만큼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첫 드라마인 만큼 현장 상황이나 대본 분석에서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스태프들과 선배 배우들에게 끊임없이 질문을 하는 등 열의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

무엇보다 이해인은 첫 촬영 당시 오빠 역할의 하석진과 영어로 영상 통화를 하는 장면을 위해서 영어 대사를 꼼꼼히 체크하고 준비해와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

이해인은 “첫 드라마라서 그런지 매 촬영마다 떨림 반, 설렘 반으로 임하고 있다. 촬영장 분위기도 정말 좋고 선배님, 스태프분들 모두가 잘 해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으로 촬영하고 있다. 수정 역할이 가지고 있는 청량하고도 시원한 매력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13년 만에 리메이크 되는 ‘1%의 어떤 것’은 안하무인 재벌 3세와 초등학교 교사의 유산 상속을 둘러싼 ’갑‘과 ’을‘의 불공정 계약을 뒤집는 희한한 로맨스로 하석진, 전소민 등이 출연해 제 2의 ‘1% 폐인’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100% 사전제작으로 2016년 중 한국, 중국, 미국, 일본 등에서 방영 예정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