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MBC ‘라디오스타’ MC들에 축전을 보냈다.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MBC ‘라디오스타’ MC들에 축전을 보냈다.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 ‘라디오스타’ MC들이 첫 방송을 앞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게 축하인사를 건넸다.

오는 11일 오전 MBC에브리원 측은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라디오스타’ 4MC가 ‘라디오스타’ 스핀오프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의 탄생을 축하하는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종신은 “저희 이미지에 피해를 안 끼쳤으면 좋겠다”라는 말로 축하인사 포문을 열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4MC들은 “우리와는 전혀 관계가 없다”, “잘되면 좋은 거고 안 되면 우리랑 상관없다”라며 ‘라디오스타’다운 응원을 이어갔다.

이어 ‘라디오스타’ 4MC는 자신의 자리에 앉은 ‘비디오스타’ 각 MC에게 조언과 축하인사를 남겼다. 김국진은 자신의 자리에 앉은 박소현에게 “그 자리가 어렵고도 쉬운 자리다. 그래도 박소현씨가 라디오도 오래했으니 중심을 잘 잡아주길 바란다”라고 진솔한 조언을 건넸다. 윤종신은 “내 자리는 전체를 컨트롤하는 자리이다. 다른MC들을 조종하는 자리이다. 딱 윤종신만 같아라”라며 재치 넘치는 축하인사를 했다.

김구라는 “얼마전 박나래에게 문자가 왔다. 자신에게 ‘비디오스타’ 관련해 조언을 구하는 연락이었다”라며 박나래와 나눈 문자를 직접 보여줬다. “너 하던 대로 편하게 해라, 네가 제일 센 캐릭터이니 하던 대로만 해도 된다”라는 조언을 건넸다고 밝혔다.

끝으로 규현은 “차오루 씨는 ‘라디오스타’가 낳은 스타이니 기죽지 않고 꿋꿋이 하고 싶은 말만 다하면 된다”라고 말하며 차오루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 줬다. 규현의 말이 길어지자 윤종신은 “한국인인데도 이렇게 말을 못하는 MC도 있다. 차오루는 용기 갖고 해도 된다”고 말해 끝까지 ‘라디오스타’다운 독한 축하인사를 건넸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12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