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성대 길구봉구의 콘서트 연습영상이 공개됐다.오는 16일 오후 7시 홍대 KT&G 상상마당에서 [구구콘’서트]를 개최하는 길구봉구는 콘서트 무대에서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뮤직웍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맛보기 연습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은 2분 17초 분량으로 콘서트에서 선보일 ‘미칠 것 같아’ 밴드 합주 연습 장면이 담겨있다. 길구봉구는 동네 오빠 같은 편안한 복장으로 범접할 수 없는 반박불가 가창력을 선보였다. 길구봉구는 여름에 개최되는 콘서트인 만큼 관객들의 무더위를 날려 줄 특유의 청량감 가득하고 시원한 가창력을 뽐낼 예정이며 이날 콘서트 무대에서 신곡 ‘막 좋아’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또 이미 절친 사이로 널리 알려져 있는 하동균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며 이미 콘서트 티켓은 매진된 상태이다.한편, 매번 발매하는 음원마다 반박할 수 없는 가창력으로 눈길을 끄는 길구봉구의 신곡 ‘막 좋아’는 애초 13일 0시 공개 예정이었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13일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길구봉구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C.I.V.A 김소희가 출연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美경찰 저격했던 ‘과격단체’ 소속 저격범, 혹시 IS 소속?
ㆍ케인 벨라스케즈 TKO 승…오브레임 돌직구 "벨라스케즈가 왜 2위인지 모르겠어"
ㆍ알카에다 사실상 미국 저격 준비...“공포 떠는 미국인들”
ㆍ"전국 찜통더위" 서울 열대야 `밤에도 25도`…태풍 네파탁은?
ㆍ[포르투갈 프랑스] 펠레의 저주? 호날두 부상에도 우승 `350억 돈방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