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가 `테이크 미 나우(Take me now)`로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를 드러낸다.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FT아일랜드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강렬한 레드 톤의 포스터에는 타이틀곡 `테이크 미 나우`가 적혀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18일 공개되는 FT아일랜드 정규 6집 `웨어스 더 트루스(Where’s the truth)?’의 타이틀곡 ‘테이크 미 나우`는 이홍기의 자작곡으로 신스(synth)를 활용한 폭발적인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하드록이다. 또 이번 신곡에는 당면한 문제들에 대해 스스로 해답을 찾아 나가겠다는 내용이 담겨 있어 자신들만의 음악적 방향성과 색깔을 추구하겠다는 FT아일랜드의 확고한 의지를 엿볼 수 있다. 데뷔 이후 끊임없이 음악적 발전을 거듭해 온 FT아일랜드는 지난해 파워풀한 하드록 ‘PRAY(프레이)’로 단단한 음악 세계를 보여주며 작사, 작곡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앨범에서는 전곡 자작곡은 물론, 멤버들이 프로듀서로 나서 전곡을 작업하며 FT아일랜드만의 완성도 높은 색깔을 입혔다. 한편, 18일 컴백을 발표한 FT아일랜드는 12일 `트루스(Truth)`버전 재킷을 공개하며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포르투갈 프랑스] 펠레의 저주? 호날두 부상에도 우승 `350억 돈방석`
ㆍ`김제동의 톡투유` 관객 "고등학생 때 괴한에 피습..10년 지나도 여전히 무섭다"
ㆍ정혜성 누구? 강민혁과 열애설 SNS 증거보니 "딱 걸렸네"
ㆍ`진짜 사나이` 개그맨 특집, 임하룡·김국진 등 찾아와 격려
ㆍ이봉주, `개그콘서트` 깜짝 출연.."운동 통해 받은 사랑 웃음으로 보답하고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