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차희, 유민, 예인, 여은)는 6일 소속사를 통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깔로(Color)`의 비하인드 컷들을 일부 공개했다.멜로디데이의 이번 비하인드 컷은 멤버들 사이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워맨스`를 콘셉트로, 서로를 바라보는 사랑스러운 눈빛과 다정한 스킨십 등 다양한 컷들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스틸컷은 보정 0%의 날 것 그대로를 표현, 멜로디데이의 우월한 미모에 완벽한 각선미를 그대로 엿볼 수 있다. 멜로디데이는 이번 워맨스 비하인드 컷을 시작으로 B컷부터 F컷까지 등급을 나눠 앨범 커버에 다 담아내지 못했지만 그냥 묻히기엔 아쉬운 미공개 컷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독특한 프로모션으로 멜로디데이만의 또 다른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한편, 멜로디데이는 `시선강탈 컬러걸`이라는 비비드한 컬러를 강조한 색다른 콘셉트로 컴백 이후 꾸준히 주목 받고 있으며, 더운 여름을 공략한 타이틀곡 `깔로(Color)`로 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화려한 무대를 이어간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박2일 ‘이끌었던’ 유호진, 대박 터뜨리고 뒤로 물러선 까닭
ㆍMLB 강정호 “큰일났다” 난리나...성폭행 조사 중 ‘WHY’
ㆍ에릭 서현진 “예뻐서 시선집중”...열애설에 눈 휘둥그레!
ㆍMLB 강정호 조사 중…성폭행 피해여성 한국인? 혐의 확정시 최고 종신형
ㆍ‘라디오스타’ 김구라, 기미작가 ‘마리텔’ 그만둔 이유 “헛바람 들어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