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가슴을 울리는 노래 ‘사랑이더라’로 아름다운 시작을 알린 밴드 모노크롬 카세트(Monochrome cassette)가 2016년 7월, 아이스크림 같은 여름 신곡 ‘녹지마’로 돌아왔다. 총 4번째 디지털 싱글인 이번 신곡 ‘녹지마’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짧은 입맞춤을 아이스크림에 비유한 노래로 경쾌한 비트와 사운드로 채워져 무더운 여름에 가슴이 시원해지는 청량감을 전해주는 곡이다. 각 계절마다 새로운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모노크롬 카세트는 이번 신곡에 담긴 다이나믹한 에너지를 통해 밴드로써의 정체성과 다양성을 한층 더 견고히 하여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갖게 한다. 한편, 신곡 발매에 맞추어 ‘모노크롬 카세트와 함께하는 뮤직비디오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일반인들이 참여하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영상들로 제작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신선하고 참신한 컨텐츠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뜨겁게 달아오르는 무더운 여름의 열기, 모노크롬 카세트의 썸머송 ‘녹지마’는 6일 온라인 발매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모노크롬 카세트 페이스북 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디지털 이슈팀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산폭포 “이런 놀라운 모습 처음이야”
ㆍ`강간 혐의` 강정호, 고백 눈길 "나 게이 아냐, 남자 말고 여자 좋아해"
ㆍ[단독] `혐한(嫌韓) 자본` SBI의 두 얼굴
ㆍ오종혁 소연 “헤어지는 게 좋아”...결별 소식에 폭발적 반응
ㆍ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7월 13일 1차 티켓 오픈…벌써부터 반응 뜨겁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