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삼바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브라질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우선 '3인(人) 3색(色) 삼바에디션 매력발견!'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오는 8월31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해 삼바에디션 구매 견적을 내면 추첨을 통해 브라질 자유여행권(300만원, 5명), LG 트롬스타일러(10명), 콜맨 최고급캠핑패키지(15명), 다이슨 진공청소기(20명), 티볼리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영화예매권 2매(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시 영화관람권(300명)과 커피교환권(500명)을 선물로 준다.

당첨자 발표는 9월8일에 이뤄지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견적을 낸 전원에게는 티볼리 송풍구 방향제 등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한 여름의 산타클로스 프로젝트'는 오는 8월24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면 온라인을 통해 근무지, 팀명, 동료 인원, 4가지 테마로 구성된 신청사연 등을 작성하면 6주 동안 총 100팀을 선정해 쌍용차 오토매니저가 당첨자의 근무지에 간식을 들고 방문한다.

한편, 쌍용차는 롯데하이마트와 협력해 전국 130여 지점에 전시공간을 마련, 티볼리&티볼리 에어를 전시할 계획이다.

쌍용차, "견적만 받아도 브라질 여행의 행운이"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혼다 HR-V vs 푸조 2008, 어떻게 다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