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배우 강지환 / 사진=SBS ‘몬스터’
배우 강지환 / 사진=SBS ‘몬스터’
‘몬스터’ 강지환이 카리스마 연기부터 애틋함까지 보여주며 롤러코스터급 감정 연기를 펼치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30회에서는 오수연(성유리)을 볼 때마다 고통스러워하는 강기탄(강지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기탄은 수연과 건우(박기웅)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아픔을 느끼고 최면 치료를 해줬던 교수를 다시 만나기로 결심한다.

이후 선박수주 입찰을 통해 기탄은 미래의 큰 그림을 보고 자신에게 있는 도도그룹의 주식을 이용해 회사를 통째로 삼킬 것임을 계획한다.

강지환은 극 중 수연을 볼 때마다 알 수 없는 통증을 느끼자 최면 치료에 이상함을 느끼며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고 과거 자신이 수연에게 주었던 목걸이를 보게 되자 정확히 맞춰지지 않는 기억의 조각에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선사했다.

또한 선박수주 공개입찰 행사를 위해 신영(조보아)이 준비한 것들을 확인한 기탄은 처음에 퇴짜를 놓았다가 이내 본 행사를 위한 준비는 최고라고 칭찬하는 등 신영의 기선을 제압하기 위해 펼친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강지환은 피도 눈물도 없는 강인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숨막히는 긴장감을 불어 넣는가 하면 성유리와 애틋한 케미를, 신영에게는 차가운듯 다정한 매력을 드러내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