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이국주 토크 콘서트 ‘국수다’ 포스터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이국주 토크 콘서트 ‘국수다’ 포스터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예능인 이국주의 토크 콘서트 ‘국수다’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이국주는 오는 9, 10일 양일간 서울 대치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자신의 이름으 내건 생애 첫 토크 콘서트 ‘국수다’를 개최, 이에 앞서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밝혔다.

#화려한 댄스
먼저 이국주의 토크콘서트 ‘국수다’는 콘서트 느낌이 물씬 나는 흥 넘치는 공연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국주가 걸그룹 댄스 끝판왕으로 불릴 정도로 출중한 춤 실력을 자랑하는 만큼, 이번 공연에서도 화제의 댄스 무대를 확인할 수 있을지 눈길을 끈다.

#즐거운 수다
또한 이국주는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마치 편한 친구와 즐겁게 수다를 나누는 듯한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이국주는 FNC 엔터테이너 페이스북을 통해 ‘나를 힘들 게 하는 것들’, ‘나를 힘나게 하는 것들’, ‘남자는 왜? 여자는 왜?’라는 세 가지 주제에 맞는 관객 사연을 사전 공모 받기도 했다.

#깜짝 게스트
끝으로 이국주는 연예계 마당발다운 인맥을 총동원, 평소 절친한 사이였던 화려한 게스트들을 섭외해 총 2회의 공연 동안 언제 누가 깜짝 등장할지 모르는 예측불허의 재미를 예고했다. 이국주는 “조세호 오빠의 참석 여부도 이번 공연의 기대 포인트 중 하나일 것”이라며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국주는 “토크콘서트를 정말 오래 전부터 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고, 벌써부터 많이 떨린다. 오시는 분들께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해드릴 수 있을 것 같고, 신나는 콘서트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고 싶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전했다.

이국주의 토크콘서트 ‘국수다’는 현재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