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W’ 한효주 /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W’ 한효주 /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W’ 한효주가 이종석의 세상인 웹툰으로 소환돼 진정한 만.뚫.녀(만화를 뚫고 들어간 여자)를 예고했다.

한효주는 오는 20일 첫 방송될 MBC 새 수목드라마 ‘W-두 개의 세계'(극본 송재정, 연출 정대윤, 이하 W)에서 흉부외과 의사이자 남자주인공 강철(이종석 분)이 사는 웹툰 세상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여주인공 오연주를 연기한다.

‘W’는 2016년 서울, ‘웹툰 W’ 속 재벌 강철과 현실세계의 호기심 많은 외과의사 오연주가 같은 공간 다른 차원을 교차하며 벌이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드라마이다.

‘웹툰’과 ‘현실’ 두 세계의 만남에 어느 때보다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현실세계 인물인 오연주가 강철이 살고 있는 웹툰 세계로 소환 당하며 본격적인 스토리의 막을 올리게 되는 것.

그런 가운데, 오연주의 웹툰 도킹 스틸컷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먼저, 첫 번째 사진은 ‘웹툰 W’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는 오연주의 아버지인 오성무(김의성 분)의 이혼 당시 모습으로 그는 이혼 이후 ‘W’를 집필하며 대한민국 최고 인기 웹툰작가로 거듭나게 된다.

다른 사진에서는 오연주가 아버지가 만든 세상 ‘W’를 통해 강철과 도킹하며 새로운 세상에 도착했음을 알 수 있다. 높은 곳에서 아래를 바라보며 두 눈을 동그랗게 뜬 채 놀라는 오연주, 한 손에 전화기를 든 채 주방을 누비며 긴박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 등은 좌충우돌 전개를 예고하며 긴장감을 유발한다.

‘W’는 ‘운빨로맨스’의 후속으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