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가 ‘불후의 명곡’ 상반기 결산특집에서 4연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지난 2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한 김소현&손준호 부부는 상반기 우승자 였던 김경호, 서문탁, 김장훈, 팝핀현준&박애리, 장미여관, 손승연과 함께 출연, 뮤지컬 ‘캣츠’의 명곡 ‘메모리(Memory)’로 청중들에게 전율과 감동을 전하며 멋진 무대를 펼쳤다.김소현&손준호 부부는 방송에서 세계 4대 뮤지컬로 꼽히는 뮤지컬 ‘캣츠’ 장면 중 늙은 암고양이 ‘그리자벨리’가 화려했던 지난날을 떠올리며 부르는 곡인 ‘메모리’를 선택 해 오랜 뮤지컬 배우의 내공을 유감없이 보여줬다.특히 올해로 뮤지컬 데뷔 15주년을 맞은 김소현은 섬세한 감성과 폭발적 가창력으로 촬영 현장에 있는 모두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하며 “소름끼친다”, “화면으로 보는것 만으로도 벅찼다”, “조용하게 큰 바다를 본듯한 느낌이다”라고 같이 출연한 경쟁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이번주 방송을 위해 곡 선정부터 편곡, 본방송까지 평소 2배 이상의 시간을 쏟으며 준비해 온 김소현은 “항상 힘이 되어주는 뮤지컬 넘버로 가장 좋아하고 소중한 곡으로 선정했다. 남편 손준호와 함께 불러 더욱 의미가 있었고, 상반기 우승자 특집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서 너무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지난 1월 ‘부부특집’에서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메들리 곡으로 뮤지컬 부부의 진면모를 보여주었으며, 4월 ‘35년만의 만남, 노래하는 시인-박인희’ 편에서 ‘그리운 사람 끼리’를 불러 “벨벳 옷을 입고 유럽을 걷는 기분”이라는 박인희의 호평과 함께 첫 우승을 했다.한편, 김소현은 뮤지컬 ‘모차르트!’에 출연 중이며 8월 7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조직도 공개, 2년만에 세력 급속 확장…중동 넘어 아시아까지 `충격`
ㆍ층간소음 갈등 또 살인 불렀다…노부부 찌른 30대男 도주
ㆍ올해 첫 태풍 ‘네파탁’ 북상, 다음주 영향 가능성…현재위치 및 이동경로는?
ㆍSK, 하반기 고삐 죈다… 최태원 "사업·조직문화 싹 바꿔라"
ㆍ우리은행, 통합멤버십 `위비멤버스` 출범…"위비 라인업 시너지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