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 97.7, 스템 셀 더블 엑티베이티드 블레미쉬 밤 출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전문 브랜드 Cell 97.7이 오픈서베이와 공동으로 여성 직장인 1,000명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 중 858명이 외출 전 메이크업(비비크림 포함)을 빼놓지 않으며, 이 중 선호하는 메이크업 방법은 단연 올인원 제품(BB, CC)이라고 588명이 응답했다.

그렇다면 여성들이 BB크림 선택 시 가장 중요한 점을 무엇이라고 꼽았을까. 바로 단순 피부 결점 커버만이 아닌 생기있는 피부 표현(498명)과 주름개선 기능(217명)과 같은 다양한 기대를 나타냈다.

셀 97.7에서는 이와 같은 워킹우먼들의 선호도에 걸맞은 신제품 ‘스템 셀 더블 엑티베이티드 블레미쉬 밤(STEM CELL DOUBLE ACTIVATED BLEMISH BALM)을 출시, 여름철 보다 맑고 투명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하고 나섰다.

스템 셀 더블 엑티베이티드 블레미쉬 밤은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50+, PA+++)의 2중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성분’이다. 피부 결점을 커버하기 위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덧바르는 것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피부에 좋은 성분을 엄선해 함유했다.

주요성분인 ‘인체유래줄기세포배양액(STC-HSCM)은 STC의 줄기세포 연구 노하우가 집약된 것으로, 섬유아세포성장인자 등 피부에 유효한 성분들이 영양을 공급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이 밖에 세라마이드, 천연식물성오일, 비즈왁스, 비타민 등을 함유해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 장벽을 보호,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텍스처 또한 쫀쫀하고 매끄러워 피부에 닿는 순간 가볍게 밀착되며, 모공이나 주름에 끼거나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도 건강한 광채피부로 표현해준다.

Cell 97.7 브랜드 유통사 비비에이치씨(대표이사 오민선) 관계자는 “Cell 97.7 비비크림은 메이크업이 피부에 좋지 않다는 선입견을 깨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멀티 스마트 제품”이라며 “베이스메이크업이 자꾸 무너지는 요즘과 같은 여름철에 쓰기 좋은 비비크림이니 많은 사랑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 97.7은 신제품 출시 및 두산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이지데이와 올댓스킨 쇼핑몰에서 줄기세포배양액 제품, 백화점 상품권 및 기프티콘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셀 97.7 제품은 올댓스킨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