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퀸` 씨스타가 가온차트 3관왕을 달성했다. 씨스타는 6월 넷째 주 (2016년6월19일~2016년6월25일) 한국 공인 음악차트 가온차트에서 타이틀 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으로 디지털종합 차트 및 다운로드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소셜 종합 차트에서도 1위에 올라 막강한 음원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이 같은 결과는 지난 21일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 발표 이후 단 4일 만에 이룬 성과인 만큼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중국에서 특별한 홍보 없이 지난 28일 중국 대표 음원사이트 QQ뮤직과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그리고 인위에타이의 최신 주간(6월20일~6월26일) K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으로 당당히 1위를 차지해 한국과 중국을 아우르는 대세 걸그룹의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I LIKE THAT (아이 라이크 댓)’은 상대가 나쁜 남자인 걸 뻔히 알면서도 빠져드는 사랑에 홀린 여자의 모순적인 마음을 표현한 댄스곡으로 `히트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 두 번째 호흡을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다한편 씨스타는 신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으로 음악과 예능을 넘나들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용화 인기 폭락? 주식거래 “무혐의” 불구 대중 시선은 ‘싸늘’
ㆍ맷 데이먼 무한도전 출연 “완전 기대돼” 출연 논의 중 ‘시청자 난리’
ㆍ차인표 라미란 연기력 “역시 치명적”...주말극 ‘벌써부터 난리’
ㆍ이금희 “떠나면 NO”...아침마당 하차 소식에 시청률 폭락 예고!
ㆍ승용차 트럭 덮쳐 큰일 날 뻔…청주 `공포의 도로` 교통사고 잦은 이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