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가 오는 7월 5일 컴백을 앞두고 새 싱글 `Why so lonely` 의 감각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원더걸스는 1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Why so lonely`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강렬하면서도 컬러풀한, 또 복고 스타일이지만 유니크한 느낌으로 원더걸스의 신곡 분위기를 엿보게 한다. 성냥을 입에 물고 불을 붙이거나 인형을 상대로 화풀이를 하는 모습 등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멤버들 역시 개성 넘치는 히피 콘셉트를 각자의 색깔로 완벽히 소화하며 물오른 인형미모를 과시했다. 또 영상 중반에는 멤버들이 각각 악기를 들고 연주하는 모습도 공개되며 밴드 원더걸스의 귀환을 알렸다. 또한 `너와 입술이 닿을 때부터 모든 게 달라질 줄 알았는데 별거 없어`라는 시니컬하면서도 위트 있는 가사와 중독성 넘치는 레게팝 사운드는 짧지만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원더걸스의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보게 했다. 한편 새 싱글 `Why so lonely`는 원더걸스가 처음 시도하는 레게팝 장르의 곡으로 데뷔 10년 차 원더걸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작 타이틀곡이다. 이는 데뷔 이래 줄곧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인 박진영의 곡을 타이틀로 활동해온 원더걸스의 새로운 변신을 알린 것.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 원더걸스 컴백을 기다리는 대중의 기대감은 더욱 뜨거워진 상황이다.원더걸스는 오는 7월 5일 새 싱글 `Why so lonely`를 발표하고 11개월 만에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용화 인기 폭락? 주식거래 “무혐의” 불구 대중 시선은 ‘싸늘’
ㆍ맷 데이먼 무한도전 출연 “완전 기대돼” 출연 논의 중 ‘시청자 난리’
ㆍ차인표 라미란 연기력 “역시 치명적”...주말극 ‘벌써부터 난리’
ㆍ승용차 트럭 덮쳐 큰일 날 뻔…청주 `공포의 도로` 교통사고 잦은 이유?
ㆍ이금희 “떠나면 NO”...아침마당 하차 소식에 시청률 폭락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