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단체 콘셉트 포토에 이어 멤버별 개인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여자친구는 공식 SNS를 통해 "#여자친구 #GFRIEND #1stAlbum #LOL #Laughingoutloud ver. #teaser #image #20160711"라는 글과 함께 첫 번째 정규앨범 `LOL`의 멤버별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는 청량한 분위기에 컬러풀한 느낌을 강조, 환한 미소와 깜찍한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더욱이 멤버들의 각기 다른 6인 6색의 매력을 담아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들은 앞서 공개된 `LOL` 콘셉트 중 하나인 `Laughing out Loud(크게 웃는다)`의 개인컷을 통해서도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상큼보스’다운 면모를 보여줬다.특히, 여자친구는 헤어스타일에도 변화를 줘 이목을 끈다. 청순의 대명사였던 검은 긴 생머리에서 한층 밝아진 헤어 컬러와 헤어컷으로 통통 튀는 발랄한 이미지를 뽐냈다. 단발머리로 변신해 발랄함이 물씬 풍기는 은하를 비롯해 양 갈래 머리로 깜찍함을 더한 예린, 스포티한 매력의 소원 등은 각기 다른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또 유주와 신비, 엄지는 보드와 카메라 등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여자친구는 7월 11일 첫 번째 정규앨범 `LOL`로 컴백한다. 지난 2015년 1월 가요계에 첫발을 뗀 여자친구가 데뷔 1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으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크게 웃는다는 뜻의 `Laughing out Loud`, 사랑을 듬뿍 보낸다는 뜻의 `Lots of Love`로, 두 가지 뜻을 담고 있는 첫 정규앨범 `LOL`은 전혀 다른 콘셉트의 2가지 사양의 앨범으로 발매된다.한편, 여자친구는 7월 11일 0시, 첫 번째 정규앨범 `LOL`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용화 인기 폭락? 주식거래 “무혐의” 불구 대중 시선은 ‘싸늘’
ㆍ맷 데이먼 무한도전 출연 “완전 기대돼” 출연 논의 중 ‘시청자 난리’
ㆍ차인표 라미란 연기력 “역시 치명적”...주말극 ‘벌써부터 난리’
ㆍ승용차 트럭 덮쳐 큰일 날 뻔…청주 `공포의 도로` 교통사고 잦은 이유?
ㆍ이금희 “떠나면 NO”...아침마당 하차 소식에 시청률 폭락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