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걸그룹 언니쓰 / 사진제공=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걸그룹 언니쓰 / 사진제공=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걸그룹 프로젝트 ‘언니쓰’의 ‘셧 업(Shut Up)’ 음원이 공개된다.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측은 30일 자정 ‘언니쓰’의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재킷 앨범을 선공개 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언니쓰’ 멤버들은 6인 6색 포인트를 살린 섹시한 블랙 의상과 요염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티파니의 도발적인 눈빛과 강렬한 포스는 보는 이들을 압도하며 향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들의 데뷔곡 ‘셧 업’은 나쁜 남자들에게 경종을 울리는 강한 여성상을 표현한 정통 펑크(Funk) 곡으로, 강한 비트와 신나는 멜로디, 중독성 있는 가사가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또한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의 개성 넘치는 보컬에 소울풀한 힙합 여전사 제시의 파워 래핑, 소녀시대 티파니의 명품 보컬까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측은 “시청자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음원을 발매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음원에 대한 수익금은 박진영과 멤버들의 바람을 모아 ‘꿈 지원비’로 기부할 예정이다. 뮤직뱅크를 통한 데뷔 무대 역시 함께하는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고 감사를 전했다.

‘언니쓰-Shut Up’은 30일에서 7월 1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또 오는 7월 1일 오후 5시에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6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