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무더위와 장마로 인해 몸이 피곤하고 무거울 때이다. 이럴 때일수록 몸 보신할 겸 가족외식이나 연인데이트장소로 고기집을 많이 찾게 되는데, 괜찮은 메뉴를 선뜻 고르기란 쉽지 않다. 고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지만 워낙 부위가 다양하고 취향이 각기 다르기 때문이다.하지만 샤브샤브와 와규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고기맛집이 있다면 어떨까? 광주 수완지구 맛집 튼튼식당은 이 두 가지 메뉴를 한꺼번에 주문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샤브샤브와 와규 세트는 당일 고른 신선한 쇠고기와 쌈 야채로 구성해, 맛과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땅콩소스와 핫소스 등이 곁들어져 고소하면서도 고기의 풍미를 더욱 높여준다.여기에 독특한 고기 불판이 준비되어 있다. 불판 가운데 좌측에는 샤브샤브를, 우측에는 된장찌개를 먹을 수 있으며 불판에는 와규모듬구이를 구워먹을 수 있는 등 총 3단으로 구성 되어있다.튼튼식당 관계자는 “남녀노소,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단체손님들이 많이 찾고 있다. 회사회식이나 가족모임 등 각종 모임장소로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최근 `이왕 같은 값이면 실속 있게, 건강한 식재료로 색다른 맛`을 즐기려는 외식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그럼 점에서 튼튼식당은 이 두가지를 만족시키고 있다. 샤브와 와규등심은 21,000원, 샤브와 와규모듬구이는 22,000원으로 판매하고 있다. 분위기 역시 깔끔한 천장이 탁 트인 내부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한편 광주 수완지구 맛집, 튼튼식당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 46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체모임, 회식모임에 적합한 넓은 공간과 테이블이 있다.
데일리뉴스팀 정영훈기자 daily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왕주현 구속에 긴박해진 국민의당…안철수, 네 번째 대국민사과
ㆍ삼시세끼 “역대 최고 품질”...나영석이라서 더 끌려!
ㆍ최시원-최강창민-서현-민호-첸-백현-이동우-제이-제이민 등 출연 ‘이매진 프로젝트’ 영상 화제
ㆍ오세종 교통사고 사망, 박승희 "좋은 곳에서 편하게 쉬길" 애도
ㆍ대전 봉산초등학교 불량급식 논란…이런걸 주고 "그냥 X먹어" 욕설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