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가수 김조한 ‘Y.O.U'(feat. 박경 of 블락비)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HNS HQ
가수 김조한 ‘Y.O.U'(feat. 박경 of 블락비)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HNS HQ
가수 김조한과 블락비 박경의 신곡이 29일 공개된다.

김조한은 2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Y.O.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에는 박경이 랩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곡 ‘Y.O.U’는 네오어반(Neo-Urban)곡으로 세련되면서도 느낌 있는 김조한만의 보컬에, 최근 솔로 프로젝트 ‘보통 연애’부터 ‘자격지심’까지 2연타 흥행을 이어가며 새로운 히트메이커로 떠오르고 있는 박경의 랩이 더해져 언제 들어도 기분 좋을 달콤송이 완성됐다.

특히 박경은 녹음실 도착 후 그 자리에서 직접 랩메이킹에 녹음까지 30분만에 완성해내며 김조한과 스태프를 다시금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처음 음악 작업을 함께한 두 사람이지만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시너지를 발휘했다.

한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솔직하게 담은 ‘Y.O.U’는 모든 것이 궁금하다는 고백으로 재미있는 라임에 맞춘 가사와 리듬이 포인트로, 듣고 있다 보면 누구나 사랑에 빠진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게 한다.

앨범 재킷과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재미있는 캐릭터들은 김조한의 절친 후니훈이 직접 손으로 그린 그림으로 알려졌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김형석, 박정현, 윤도현, 거미, 박학기, 이적, 이휘재, 성시경, 신화 이민우, 걸그룹 마마무에 CLC, 마틸다, 홍진영, 제시, 에프엑스(f(x)) 엠버, 홍석천, 뮤지, 스윗소로우, 알리, 정동하, 대니정, 박시환, 손승연, 줄리엔 강, 알베르토, 셰프 레이먼킴, 보이그룹 에이션 등 총 82인의 카메오들이 총출동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