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 사진=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 사진=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함부로 배우하게’의 막내 갓세븐 뱀뱀이 길거리에서 방황의 시간을 보낸다.

28일 방송되는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에서는 혹독하고 아찔한 훈련을 받게 되는 뱀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앞서 공개된 사진 속 뱀뱀은 식당에서도, 길 한복판에서도 갈 곳을 잃고 방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글로벌 아이돌 그룹 갓세븐의 뱀뱀에게 그 누구도 시선을 주지 않고 있어 지켜보는 이들의 흥미진진함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뱀뱀이 어색하게 길거리를 거닐게 된 것은 ‘함부로 배우하게’의 두 번째 멘토 류승수 때문이라는 후문이다. 이는 뱀뱀이 배우로 거듭나기 위해 스스로의 틀을 깰 수 있도록 류승수가 마련한 시간이었다.

연기력과 대담함이 필요한 미션에 뱀뱀은 곤란함과 당혹감을 감추지 못 했지만 진정한 배우가 되기 위한 과정을 받아들이고 최선을 다해 미션에 참여했다. 이에 뱀뱀에게 주어진 미션이 무엇인지와 미션 성공 여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함부로 배우하게’는 허경환, 신봉선, 피에스타 차오루, 갓세븐 뱀뱀, 박잎선, 웹툰 작가 박태준, 인테리어 회사 대표 장영민이 연기에 대한 욕망을 분출시키고 연기력을 성장해 나가는 리얼 연기 도전기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