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서 ‘러블리 돌직구녀’로 열연 중인 남규리가 애절한 감정연기는 물론 눈물 마를 새 없는 가슴 절절한 연기로 주말 안방극장을 적신 것.극 중 나영(남규리 분)은 결혼 반대를 무릅쓰고 세준(정해인 분)과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가출을 감행하는 당차고 꿋꿋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둘만의 알콩달콩 귀여운 신혼부부 같은 일상들로 애틋하면서도 진한 로맨스를 보여주어 극의 흥미를 더한 바 있다. 그러나, 둘의 사랑이 깊어질수록 뗄 수 없는 생계 문제들이 두 사람을 계속해서 괴롭히며 갈등을 초래하게 만들었다.밤낮없이 고생하는 세준의 모습을 보기 힘들어하는 나영과 자존심을 지키고 싶은 세준이 서로를 향한 애절한 마음으로 눈물샘 마를 날 없는 날들을 보내는 동시에 나영은 가슴 절절한 애정 전선 속에서도 계속해서 속 깊은 면모들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나영은 막노동에서 손을 다치고 온 세준을 보자 참았던 속상함이 터져 나왔고, 이를 계기로 혜경(김해숙 분)을 따로 만나 이제 그만 집으로 들어가겠다고 다짐하며 눈물을 쏟아내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더불어 남규리는 이번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는 애절한 감정 연기와 폭풍 눈물로 연기력을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세심한 대사 표현과 다양한 표정 등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빛나는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기도. 이렇게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는 감정 연기로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린 남규리가 출연하는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는 매주 토, 일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성민 뇌사 판정 후 장기기증, 5명 새 삶 주고 떠났다…28일 발인
ㆍ`성추행 혐의` 이주노, 고백 눈길 "여자도 더럽다는 사실 처음 알았다"
ㆍ김성민 5명에게 새 생명, 윤형빈·윤현숙 등 ★애도 물결 "고통없길"
ㆍ`디어 마이 프렌즈` 고현정, "눈물 흘릴 자격도 없다" 메서드 연기에 `누리꾼 충격`
ㆍ월요병 극복 방법, 런닝맨 송지효-개리 `꼭 만나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