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보컬 스승`이자 ‘R&B 대디’ 김조한을 위해 연예계 지인들이 총출동했다. 27일 0시 김조한의 소속사 소울패밀리 프로덕션 공식 SNS를 통해 김조한이 기습 예고한 신곡 `Y.O.U`(Feat. 박경 of 블락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특히 4배속 초고속 화면으로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김조한 특유의 애드리브가 더해진 멜로디와 함께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셀 수 없이 많은 스타들이 카메오로 빠르게 스쳐가며 신곡 ‘Y.O.U’를 따라 부르는 모습들이 포착돼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조한의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SBS ‘보컬 전쟁:신의 목소리’에 출연 중인 ‘신의 목소리’ 박정현, 윤도현, 거미를 비롯해 박학기, 이적, 이휘재, 성시경, 신화 이민우, 걸그룹 마마무에 CLC, 마틸다, 홍진영, 제시, f(x) 엠버, 홍석천, 뮤지, 스윗소로우, 알리, 정동하, 박시환, 손승연, 줄리엔 강, 알베르토, 후니훈, 셰프 레이먼킴에 보이그룹 에이션 등 총 82인의 카메오들이 총출동해 김조한을 유쾌하게 응원했다.소속사 측은 “김조한의 신곡을 위해 연예계 각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대대적으로 흔쾌히 이번 뮤직비디오에 참여해 주었다. 평소 김조한의 인간적인 됨됨이를 알 수 있는 대목으로 너무나 즐겁고도 따뜻한 영상으로 탄생했다. 누가 누가 참여했는 지 알아가는 재미 또한 있을 것 같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대세 그룹 블락비 내 프로듀서 라인으로 최근 솔로 프로젝트를 잇따라 히트시키며 새로운 히트메이커로 떠오르고 있는 박경과 첫 콜라보 소식을 전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조한의 신곡 ‘Y.O.U’는 언제 들어도 기분 좋을 달콤송으로 오는 29일 0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성민 뇌사 판정 후 장기기증, 5명 새 삶 주고 떠났다…28일 발인
ㆍ`성추행 혐의` 이주노, 고백 눈길 "여자도 더럽다는 사실 처음 알았다"
ㆍ김성민 5명에게 새 생명, 윤형빈·윤현숙 등 ★애도 물결 "고통없길"
ㆍ조현아, 복면가왕 팜므파탈? `하면된다` 저격수 나왔다 `소름`
ㆍ송중기, 대만 팬미팅 셀프 영상 주목 "사슴으로 변신 뿅!"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