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가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바이브는 지난 25일, 26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 `리피트(Repeat)`를 열었다.이번 단독콘서트에서 바이브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입담, 댄스까지 선보이며 백 퍼센트 매력을 뽐냈다.`마이 올(My All)`, `다시 와주라`로 오프닝 무대에 오른 바이브는 `꼭 한번 만나고 싶다`, `평생`을 차례대로 선보이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공연 시작부터 관객들을 압도했다.무대가 끝난 후 윤민수는 "굉장히 준비를 많이 했고 공들였다. 바이브 콘서트는 양일간 다 보셔야 재미가 있다"고 말했고 "요즘 날씨에 딱 듣기 좋은 게 발라드다"며 유쾌한 멘트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안겼다.이어 류재현은 "7집이 나온지도 두 달이 됐다. 최근에 계속 방송 출연을 하느라 콘서트를 이때 열게 됐고, 여름 발라드 콘서트가 된 거 같다"고 덧붙였다.이번 바이브의 공연에는 특별함 3가지가 있었다.첫 번째는 공연 초반 故 김광석 생에 인터뷰가 담긴 영상과 함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을 마치 김광석과 함께 부르는 것처럼 무대를 꾸며 김광석에 대한 진한 향수를 느끼게 하는 무대를 선사했다.두 번째 SBS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한 일반인 참가자들과 `술이야`로 환상의 하모니를 펼치며 방송 때 감동을 그대로 전했다.세 번째는 90년대 노래 `말해줘`, `잘못된 만남`에 맞춰 그 어느 곳에서도 선보이지 않았던 댄스를 깜짝 선보였다.바이브는 7집 발매 기념 콘서트답게 앨범에 수록된 `1년 365일`, `비와`, `평생`, `차라리`, `넘버 원(No.1)`, `엄마`, `마이 손(My Son)`, `한잔해요` 등 무려 8곡을 관객들에게 선물하며 감동을 전했다.특히 바이브는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앙코르곡으로 셋리스트 상에 없는 `비커즈 아이 러브 유(Becouse I Love You)`, `픽미(Pick Me Pick Me)`를 선사했고, `미워도 다시 한 번`으로 무대의 막을 내렸다.공연 관계자는 "발라드 대통령에서부터 앨범명 `리피트(Repeat)` 키워드를 살려 지난 향수를 자극하는 무대와 여름에 맞는 시원한 무대까지 모두 준비해 봤다"며 "바이브 콘서트를 통해 6월 발라드 콘서트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브는 지난 22일 선배 가수 김흥국과 컬래버레이션한 `원샷`을 발매해 화제를 모았고, 윤민수는 오는 29일 SBS `보컬 전쟁 : 신의 목소리`에 출연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성민 뇌사 판정 후 장기기증, 5명 새 삶 주고 떠났다…28일 발인
ㆍ`성추행 혐의` 이주노, 고백 눈길 "여자도 더럽다는 사실 처음 알았다"
ㆍ김성민 5명에게 새 생명, 윤형빈·윤현숙 등 ★애도 물결 "고통없길"
ㆍ조현아, 복면가왕 팜므파탈? `하면된다` 저격수 나왔다 `소름`
ㆍ송중기, 대만 팬미팅 셀프 영상 주목 "사슴으로 변신 뿅!"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