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브레이브걸스(유정, 은지, 혜란, 하윤, 민영, 유나, 유진)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브레이브걸스는 27일 0시 공식 SNS, 포털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 ‘하이힐’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영상 속에서 브레이브걸스는 7인 멤버마다 각자 다른 7개의 다양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볼거리가 가득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브레이브걸스 이번 컨셉 너무 예쁘다.”, “이번 앨범 대박나자.” 등의 반응을 보이며 브레이브걸스의 새 앨범과 컴백에 대해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브레이브걸스는 27일 일지 아트홀에서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3번째 미니앨범‘HIGH HEELS`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브레이브걸스는 지난 20일부터 컴백 일정을 공개하며 개인 티저 이미지, 캐인 티저영상,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공개했으며 대망의 앨범 발표는 27일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에 돌입할 계획이다.한편 브레이브걸스는 27일 세 번째 미니앨범 ‘HIGH HEELS`를 발매할 예정이며, 27일 쇼케이스를 통해 새 앨범을 최초 공개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성민 뇌사 판정 후 장기기증, 5명 새 삶 주고 떠났다…28일 발인
ㆍ`성추행 혐의` 이주노, 고백 눈길 "여자도 더럽다는 사실 처음 알았다"
ㆍ김성민 5명에게 새 생명, 윤형빈·윤현숙 등 ★애도 물결 "고통없길"
ㆍ조현아, 복면가왕 팜므파탈? `하면된다` 저격수 나왔다 `소름`
ㆍ송중기, 대만 팬미팅 셀프 영상 주목 "사슴으로 변신 뿅!"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