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이재가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23일 허이재 소속사 bob스타컴퍼니(비오비스타컴퍼니) 측은 ‘당신은 선물’에서 씩씩하고 똑 부러지는 성격의 공현수으로 열연하고 있는 허이재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지난 22일 방송된 SBS 저녁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 8회에서는 양가의 갈등을 극복하고 드디어 결혼식을 올리는 공현수(허이재)와 한윤호(심지호) 커플의 행복한 모습이 그려져 안방극장의 시선을 모은 가운데,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허이재의 색다른 웨딩 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공개된 사진 속 허이재는 가녀린 어깨선이 드러나는 오프숄더 웨딩드레스와 롱헤어로 여성미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다. 하얀 드레스와 어울리는 투명한 피부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수줍은 듯 싱그러운 미소를 머금고 설렘 가득한 신부의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는 허이재는 벨 라인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해당 사진은 ‘당신은 선물’ 포스터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사진으로, 이날 카메라 앞에 선 허이재는 촬영 시작과 동시에 진지한 눈빛으로 돌변해 특유의 청순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하며 공현수 캐릭터에 몰입했다는 후문이다.지난 8회 방송에서 수많은 갈등과 아픔을 이겨낸 수호커플(공현수-한윤호)의 행복한 결혼식과 함께 자신의 비극적인 사주를 알게 된 공현수의 모습이 그려지며 앞으로 이들에게 닥칠 또 다른 시련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한편 허이재와 심지호의 파란만장한 러브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SBS 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은 친 모녀같이 가까운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한 날 한시에 과부가 되고, 재혼한 시어머니가 의붓 아들과 결혼한 며느리와 재회하면서 함께 온갖 역경을 극복하고 행복을 쟁취하는 과정을 그린 새로운 형태의 신 고부열전 드라마다.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20분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채은정, "클레오 시절 가수 5명에게 대시 받아, 실제 사귄 적도 있다"
ㆍ`김민희와 불륜` 홍상수, 20년전에도 스태프와 외도 `이혼 요구`
ㆍYG 새 걸그룹 “벌써부터 심쿵”..4번째 멤버 로제 ‘미모 공개’ 대박
ㆍ컬투쇼 김혜수 ‘예쁘다고 난리’...미모 끝판왕 “정말 반했어”
ㆍ12월 23일부터 시행되는 ‘죽음의 담배’ 그림..“이런 공포 처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