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배우 전소민, 하석진 / 사진제공=가딘 미디어
배우 전소민, 하석진 / 사진제공=가딘 미디어


배우 하석진과 전소민이 아찔한 첫 만남을 가진다.

13년 만에 돌아오는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작가 현고운, 연출 강철우) 측은 22일 하석진(이재인)과 전소민(김다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하석진은 쓰러질 듯한 전소민을 한 손으로 안으며 설레는 눈맞춤을 하고 있다. 이는 극 중 두 사람이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장면으로 이들의 운명적인 인연이 시작되는 지점이다.

안하무인 재벌 3세 이재인으로 분할 하석진과 그를 길들이게 될 러블리 교사 김다현 역의 전소민의 투샷은 각 캐릭터의 매력은 물론 이들의 호흡을 더욱 기대하게 하고 있다.

더불어 이 장면은 원작에서도 없던 연출이라고 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로맨틱함과 완성도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1%의 어떤 것’을 주목하게 만들고 있다.

강원도 평창의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 날 촬영에서 하석진과 전소민은 자체 리허설을 수없이 거듭하며 보다 멋진 장면을 탄생시키기 위해 열의를 불태웠다고. 수줍은 웃음을 터트리며 현장의 설렘 지수까지 무한 상승케 한 두 사람이 안방극장의 마음을 어떻게 훔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의 어떤 것’은 2003년 MBC ‘일요 로맨스극장‘이라는 타이틀로 ’일요일 아침, 여대생을 깨우는 드라마‘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작품을 리메이크한 작품. 안하무인 재벌과 초등학교 선생님의 유산 상속을 둘러싼 ’갑‘과 ’을‘의 불공정 계약을 뒤집는 희한한 로맨스로 제 2의 ’1% 폐인‘을 탄생시킬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1%의 어떤 것’은 100% 사전제작으로 만들어져 2016년 중 한국, 중국, 미국, 일본 등에서 방영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