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가 출연한 로미오(ROMEO)의 새 미니앨범 ‘미로(MIRO)’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로미오(윤성, 현경, 카일, 승환, 민성, 마일로, 강민)의 소속사 C.T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로미오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미로(MIR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앞서 샤이니 민호는 SM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최초로 타사 보이그룹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관심을 모은바 있다.이날 공개된 30초 분량의 영상에서 올 화이트의 정장을 차려 입은 민호는 유리구슬을 주시하며 마치 전지전능한 능력을 가진 인물로 등장해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이어 로미오 멤버들의 유리벽 미로 속을 헤매이며 개별의 M.I.R.O 알파벳을 찾아 완성시키는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로미오는 본격 컴백에 앞서 전국구 릴레이 버스킹과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또한 20일부터 3팀의 유닛 에디션으로 컴백하는 로미오의 미니앨범이 예약 선주문에 돌입해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미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병원은 ‘왜 사망사건을 숨겼나’...조직적 증거 은폐 ‘충격이야’
ㆍ원양어선 ‘선상 살인’...선상반란 일으킨 범죄자들 ‘충격과 공포’
ㆍ무고 공갈로 맞고소…박유천 측이 낸 고소장 보니 “합의금 10억 요구”
ㆍ추적60분 버벌진트 ‘자백 배경’ 놓고 갑론을박...혹시 촬영 때문에?
ㆍ스타트렉 안톤 옐친 ‘하늘 나라로’...사망 소식 “믿을 수 없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