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가 중국 팬들을 사로잡는다. `클릭 유어 하트`는 오는 24일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인 텐센트에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텐센트는 전 세계의 다양한 콘텐츠 중 우수한 콘텐츠를 선점해 다른 플랫폼과 차별화되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주목할 것은 쿼터제 등 외국 콘텐츠에 대한 방송 조건과 검열이 까다로운 중국 온라인 콘텐츠 시장에서 한국 웹드라마로는 이례적으로 `클릭 유어 하트`가 독점 공개된다는 것. 클릭수와 평점이 높은 할리우드 영화 및 한국 인기 드라마, 예능을 우선적으로 방송하는 현지 시장 환경 속에서 `클릭 유어 하트`는 색다른 구성과 신선한 재미로 중국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을 예정이다. ‘클릭 유어 하트’는 네오즈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웹드라마로, AOA 민아와 현재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디오비(d.o.b)’에 출연중인 FNC엔터테인먼트의 데뷔 후보생 ‘네오즈 1기’ 멤버들이 출연했다. 특히 드라마 최초로 시청자가 직접 결말을 고르는 신선한 인터렉티브 구조로 중국 시청자들은 어떤 결말을 선호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클릭유어하트’는 스트리밍 서비스 사이트인 드라마피버를 통해 북남미 전역에 방송된 바 있으며 이후 미국 유명 매거진인 할리우드 리포터에 집중 보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또한 오는 8월 개최될 아시아 유일의 웹시리즈 페스티벌인 K웹페스트 공식초청작으로 초대받아 본선에 진출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병원은 ‘왜 사망사건을 숨겼나’...조직적 증거 은폐 ‘충격이야’
ㆍ원양어선 ‘선상 살인’...선상반란 일으킨 범죄자들 ‘충격과 공포’
ㆍ추적60분 버벌진트 ‘자백 배경’ 놓고 갑론을박...혹시 촬영 때문에?
ㆍ무고 공갈로 맞고소…박유천 측이 낸 고소장 보니 “합의금 10억 요구”
ㆍ스타트렉 안톤 옐친 ‘하늘 나라로’...사망 소식 “믿을 수 없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