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진태현이 도도그룹 사원이 됐다.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 도도그룹 둘째 아들 도광우 역을 맡은 진태현이 백신 설계도를 구해 궁지에서 벗어나고자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지난 20일 방송된 ‘몬스터’에서 도충(박영규 분)은 도광우에게 회사로 복귀하라고 지시했다. 하지만 출근을 한 도광우는 더 이상 사장이 아니었다. 도광우는 어이없어하며 발끈했지만, 아버지의 명령에 어찌할 도리가 없었다.강기탄(강지환 분)은 백신 설계도를 건네주겠다 제안하며 도광우를 은밀하게 불러냈다. 강기탄은 도광우에게 도건우(박기웅분)를 이용해 도도그룹을 장악하고자 하는 변일재(정보석 분)의 계략을 알리고는 백신 설계도를 넘겨받고 싶다면 변일재가 오수연의 동생 차동수(정순원 분)을 죽였다는 증거를 찾아내라고 압박했다.이에 또다시 넘어간 도광우는 변일재에게 오수연 동생을 죽인 자백을 받아내고자 했으나 변일재는 도광우보다 한 수 위였다. 변일재는 도광우의 속셈을 눈치채고 도광우의 몸을 수색해 녹음 증거를 발견해냈다. 변일재의 행동에 독이 오른 도광우는 곧장 황재만(이덕화 분)을 찾아갔다. 얽히고설킨 이해관계 속에서 과연 백신 설계도를 차지하고 암호를 해독하는 사람은 누가 될지 팽팽한 긴장 상태가 모든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진태현은 다소 건방지고 무능했던 과거의 모습과는 다르게 열정적인 모습을 내비쳤다. 백신 설계도를 구해 일화 천금을 꿈꾸는 진태현은 처절한 몸부림을 드러내며 뛰어난 연기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의욕을 되찾은 진태현이 앞으로 극의 흐름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한편, ‘몬스터’는 거대한 권력집단의 음모에 가족과 인생을 빼앗긴 한 남자의 복수극이며, 철옹성과도 같은 베일에 싸인 특권층들의 추악한 민낯과 진흙탕에서도 꽃망울을 터뜨리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병원은 ‘왜 사망사건을 숨겼나’...조직적 증거 은폐 ‘충격이야’
ㆍ원양어선 ‘선상 살인’...선상반란 일으킨 범죄자들 ‘충격과 공포’
ㆍ추적60분 버벌진트 ‘자백 배경’ 놓고 갑론을박...혹시 촬영 때문에?
ㆍ무고 공갈로 맞고소…박유천 측이 낸 고소장 보니 “합의금 10억 요구”
ㆍ스타트렉 안톤 옐친 ‘하늘 나라로’...사망 소식 “믿을 수 없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