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배우 이기우, 박신혜 / 사진제공=SBS

배우 이기우, 박신혜 / 사진제공=SBS

배우 이기우, 박신혜 / 사진제공=SBS

배우 이기우가 ‘닥터스’에 특별 출연한다.

이기우는 20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1회 첫 장면에서 조직 보스로 등장한다.

이기우는 신경외과 의사로 성장한 유혜정(박신혜)에게 수술을 받게 되는 과정에서 아찔한 신경전과 응급실 액션을 벌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이기우는 이후로도 혜정과 윤도(윤균상)의 어긋난 첫 인연을 만드는 핵심 인물로 재등장한다.

‘닥터스’ 제작진은 이기우의 특별 출연에 대해 “조직 보스 역할은 1부 첫 장면을 여는 인물이자, 앞으로의 전개에 화두가 될 환자이기 때문에 좋은 배우와 함께 하고 싶은 바람이 컸다. 그러던 중, 오충환 감독이 tvN ‘기억’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던 이기우를 떠올렸고, 직접 캐스팅에 나서 삼고초려 끝에 출연을 성사시킬 수 있었다”라고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제작진은 이어 “이후 이기우가 수술을 받는 장면에서는 생동감 있는 수술실 풍경을 담아내고자 특수분장팀이 이기우를 그대로 본뜬 더미를 제작하는 등 정교한 노력을 다했다”라고 덧붙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해당 장면에는 매 작품 존재감 있는 활약을 펼치는 배우 이준혁이 조직의 일원으로 깜짝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랑이 충만한 의사로 성장하는 혜정과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지홍(김래원)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릴 ‘닥터스’는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