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 김준현, 이휘재, 하니 / 사진제공=SBS
‘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 김준현, 이휘재, 하니 / 사진제공=SBS
‘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이 소유진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방송되는 SBS ‘토요일이 좋다-백종원의 3대 천왕(이하 3대 천왕)’에서는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인생밥상’이 소개된다.

‘3대천왕’ 4MC들은 인생밥상에 대한 추억담을 꺼냈는데, 김준현은 “어린 시절 운동 합숙 때 어머님들이 만들어주시던 비빔밥을 잊을 수 없다”며 “너무 맛있어 다섯 그릇을 먹었다”고 밝혀 어린 시절부터 ‘먹선수’다운 식성을 과시했다.

이어 이휘재는 “백종원은 본인이 차려서 먹는 음식이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며 장난 섞인 증언을 하자, 백종원은 깜짝 놀라며 “아내도 밥상 차려준다. 큰일 날 소리”라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명인들의 화려한 요리 쇼도 볼 수 있다. 부산 명인은 부산 국제시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수중전골’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 예정이고, 거제 명인은 매콤 달콤한 두루치기를 포함한 10여 가지 이상의 반찬을 눈 깜짝 할 사이에 만들어내는 실력을 보여준다. 특히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여름 나물 만드는 레시피까지 아낌없이 방출할 예정이다.

대구 명인은 대구, 경북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중화비빔밥을 선보이는데, 남편이 아닌 명인이 직접 웍을 잡아 화려한 불쇼까지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붙든다.

4MC의 잊을 수 없는 인생밥상 이야기와 눈 뗄 수 없는 인생밥상 명인들의 요리 퍼레이드는 18일(오늘)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3대 천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