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듀엣가요제’에 바다와 효린이 출연한다. / 사진제공=MBC
‘듀엣가요제’에 바다와 효린이 출연한다. / 사진제공=MBC
MBC ‘듀엣가요제’ 에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 바다와 씨스타 효린이 출연, 디바 간의 역대급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듀엣 파트너와 함께 신나는 공연으로 무대를 장악한 바다는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돼, 또 한 번 공연을 펼치게 됐다. 이번 무대에선 ‘태어나서 처음 보는 무대’를 보여주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던 만큼, 새 앨범 준비로 바쁜데도 듀엣파트너를 위해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 박수갈채가 끊이질 않았다고 한다. 또한 지난주 보다 더 강력한 퍼포먼스에 MC와 가수는 물론 청중평가단까지 이른바 멘붕에 빠지는 사태가 벌어졌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이에 맞서는 ‘한국의 비욘세’ 씨스타 효린은 청중평가단을 매료할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를 뽐낼 예정이다. 효린은 오랜만에 서는 경연 프로그램이자 일반인 듀엣 파트너와는 처음 맞춰보는 무대이기에 어느 때 보다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효리은 듀엣 파트너와의 첫 만남에서 파트너의 갑작스런 춤 요구에도 불구, 즉석에서 바로 춤과 노래를 부르는 등 평소 다른 방송에서 보지 못한 모습도 함께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각종 경연 프로그램에서 매번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바다와 폭발적인 가창력과 에너지로 화려한 무대를 선사하는 효린. 제작진은 “두 디바의 무대가 그동안 ‘듀엣가요제’에서 방송된 그 어떠한 무대보다 더 뜨거운, 사실상 ‘전쟁 같은 경연’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원조 요정’ 바다와 ‘한국의 비욘세’ 씨스타 효린의 보컬 전쟁은 17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선 바다와 효린 외, 나윤권, 테이, 에디킴, 세븐틴 승관의 무대도 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