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영화 ‘봉이 김선달’ 네이버 무비토크 / 사진제공=CJ 엔터테인먼트
영화 ‘봉이 김선달’ 네이버 무비토크 / 사진제공=CJ 엔터테인먼트
‘봉이 김선달’ 네이버 무비토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16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영화 ‘봉이 김선달'(감독 박대민) 무비토크가 생중계로 개최됐다. 유승호의 애교부터 시우민의 하트춤, 고창석의 섹시 포즈, 라미란의 폭풍 랩 등 특급 팬서비스는 시청자 19만 9천명을 돌파하며 하트를 1,400만개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봉이 김선달’ 네이버 무비토크는 최고의 사기꾼을 찾는 사기 배틀쇼 ‘쇼미 더 사기’ 콘셉트로 진행됐다. ‘김선달 사기패’의 면모를 볼 수 있는 캐릭터 영상과 메인 예고편이 최초로 공개돼기도 했다.

배우들의 솔직한 마음을 들어보는 스피드 퀴즈에서 유승호는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변장은 “임금”이라고 답했다. “여장은 예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우락부락해 놀랐다”며 재치있게 덧붙이기도 했다. 라미란은 “‘김선달 사기패’ 중 이 사람이라면 내가 속일 수 있다?'”라는 물음에 시우민이라고 말하며 “요즘 나에게 푹 빠져있다”는 답변을 내놓았다. 이에 시우민은 노래 ‘착각의 늪’을 불러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네티즌의 코너 ‘심스틸러’에서 유승호는 시우민의 상큼한 하트춤을 그대로 따라함은 물론 유승호와 시우민이 동시에 하트를 날려주는 애교로 댓글창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마지막으로 하트 수 982만 개라는 답변으로 실제 1,450만 개에 근접한 하트 수를 맞힌 라미란이 ‘쇼미 더 사기’의 최종 우승자가 되었다.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의 환상적인 앙상블과 통쾌한 볼거리로 가득한 영화 ‘봉이 김선달’은 오는 7월 6일 개봉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