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가 오는 7월 1일 발매되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숨가빠`로 컴백한다.17일 자정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아스트로(ASTRO)의 공식 페이스북에 두 번째 미니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 컴백 일정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티저 영상, 컨셉 사진, 트랙 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컴백을 고지하는 컨텐츠 노출 일정이 담겨있고, 타이틀곡 제목은 해시태그를 이용해 공개, 곧 다가올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특히 이번 타이틀곡 ‘숨가빠’는 지난 데뷔곡 ‘숨바꼭질’처럼 맨 앞 글자가 ‘숨’으로 시작하는 ‘숨’ 시리즈 2탄으로, 이전과는 또 어떤 다른 느낌의 곡을 선보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새 앨범 타이틀곡 `숨가빠`는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청량한 멜로디와 중독성 넘치는 가사가 담긴 여름송이다. 톡톡 튀는 ‘사이다돌’로 주목을 받았던 아스트로의 매력이 이번 곡에도 듬뿍 담길 예정이다. 또한, 지난 데뷔곡 ‘숨바꼭질’을 작업하여 아스트로만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잘 살려준 히트곡 프로듀서 이기용배가 다시 한 번 합류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한편, 앞서 첫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시동을 건 아스트로(ASTRO)는 오는 7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의 온-오프라인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보검 아이린 “이런 이별 어색해”...시원한 진행 못본다?
ㆍ하석진 박하선 ‘역대급 캐스팅’ 시청자 난리나...“가을에 딱이야”
ㆍ윤하, ‘SNS 폭파’ 악플러와의 전쟁 “상처 크다..대응수위 모색 중”
ㆍ‘오피스텔 지옥’서 탈출한 10대 소녀…“감금폭행, 성매매 강요”
ㆍ신혜성 이민우 ‘소년24’ 통해 제2의 신화 창조할까? “기대감 UP”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