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MBC ‘능력자들’ 이천수 / 사진제공=MBC
MBC ‘능력자들’ 이천수 / 사진제공=MBC
전 국가대표 선수 이천수가 미인 아내를 얻는 자신만의 특별한 능력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에서는 축구 덕후 가수 박재정과 정진호, 김흥국과 이천수가 등장해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인다.

덕후들의 능력을 검증하기 위한 중간 능력 시험으로는 축구 선수의 부인만 보고 남편이 어느 팀 소속의 어떤 선수인지 맞추는 미션이 공개됐다. 미션이 공개되자 출연진들은 “너무한 것 아니냐”, “가족까지 알아야 되냐”, “이것까지 알기는 힘들다”며 난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MC 김성주는 “월드컵이나 중요한 경기를 하면 카메라가 부인을 잡는 경우가 많다”며 진정으로 축구 경기를 많이 본 덕후만이 이 문제를 맞출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진화에 나섰다.

그러던 중 “운동선수 부인들은 다들 미인들이다”라는 데프콘에 말에 이천수는 “보통 그렇다”며 미인을 얻는 자신만의 방법을 손동작과 함께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그가 말한 방법은 운동을 하는 멋진 모습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도 아니어서 게스트와 덕후, 상자인간들까지 폭소케 만들었다.

스트레스로 가득 차 취미생활은 엄두도 못내는 빅마마 이혜정, 배우 이규한, 삼단 고음소녀 샤넌이 게스트로 등장, 시원한 축구 이야기와 함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예정이다.

미인 아내와 결혼에 골인할 수 있었던 이천수만의 특별한 비결은 오는 16일 오후 11시 10분에 MBC ‘능력자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