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배우 마동석 / 사진제공=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부
배우 마동석 / 사진제공=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부
배우 마동석이 ‘38사기동대’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마동석은 OCN ‘38사기동대’에서 원리원칙에 따라 성실하게 살아온 세금 징수 공무원 ‘백성일’ 역을 맡았다. 극 중 그는 탈세에 있어서 불의를 참지 못하는 성격이지만 가족을 위해 참고 살아가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가장으로, 탈세자들에게 합법적인 방법으로 세금을 징수할 방법이 없자 사기꾼 양정도(서인국)와 합심해 세금을 징수한다.

그는 ‘백성일’ 역에 완벽히 스며들어 싱크로율100%의 연기력을 펼침과 동시에 마동석만의 매력을 더해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체납자들과 벌이는 불꽃 튀는 사투에서도 곳곳에 숨어있는 웃음 포인트로 안방극장에 웃음폭탄을 선사 할 예정이다.

드라마관계자에 따르면 “마동석은 ‘백성일’ 특유의 어수룩함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다양한 색깔로 표현해내며 극을 이끌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마동석은 영화 ‘굿바이 싱글’과 ‘부산행’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전혀 다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마동석은 “이미지에 국한 되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를 재미있게 연기하는 배우로 남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새로운 매력을 어필한 마동석은 OCN ‘38사기동대’를 통해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 앞으로 마동석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의 눈부신 연기변신이 주목된다.

OCN ‘38사기동대는’ 오는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